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OPNE  CLOS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콜센터 / 고객게시판 운영관련 공지 드립니다.
작성자 비니몰 (ip:)
  • 작성일 2017-12-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47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비니몰 대표 심재림입니다.

우선 비니몰을 사랑해주시고 신뢰해주시고 이용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들 덕분에 비니몰은 그동안 많은 성장을 하였으며,

현재도 고객님들께서 믿고 이용하시는 쇼핑몰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측면에서 방안들을 연구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들을 찾아 채워나가는데 무엇보다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계속 성장하는 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콜센터 이용에 관하여 몇 말씀 당부 드리겠습니다.

콜센터는 평일 기준 12pm~5pm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으며,

하계,동계관련 휴일이 있을 시 별도 공지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콜센터 이용시 가급적 여러분의 불편이 없도록

저희 직원들은 최선의 자세로 자세하고 친절하게

배송일정이나 상품관련 안내를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담관련 내용은 모두 일별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도 저희 직원들이 감사를 드리고 싶을만큼

정말 좋은 매너로 문의주시고 이용해 주시고 계십니다만,

간혹 극소수의 고객님들께서 정확하지 않은 내용으로

매우 매너없는 모습을 보이실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통화내역이 녹취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이와같은 행동은 콜센터 언어폭력에 해당되며,

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44조의7 제1항 3호 및 같은법 제74조, 

형법 제314조, 형사소송법 제307조 제1항의 법령에 근거하여

문제 제기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콜센터나 고객게시판은 대면하지 않고 대화되는 소통의 장입니다.

그래서 더욱 최소한의 매너와 이해가 전제되어야만

유쾌하게 이용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운영자들도 최선을 다하여 최선의 예의로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한번쯤은 생각해보실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비니몰은 이러한 과정들을 통하여 고객님들과 서로 믿고 소통하고 개선되는

즐거운 쇼핑공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사실에 근거하지않는 불확실한 이유나 불필요한 논쟁으로

눈살을 찌푸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니몰 대표 심재림 드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안내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